본문 바로가기

III.랄라 說.說.說.

스승님에게 물었다. 내돈 돌리도...

이런 꼼수로 2019년 이번 년도만 10억원의 세금이 솔~솔~ 세어 나갔다고 합니다.

 

온 나라가 이놈,저놈도 가릴것없이 적폐와부패 때문에 어지러운데 이제는 선생들님이라고 하는 분들 께서도 이모양입니다.

 

내가 100%장담 합니다.

 

이번에 우연히 밝혀져서 이렇치 매년 이런 식으로 돌아가면서 국민 세금을 야금야금 빼먹었을겁니다.

그리고 당연히 선생이라는 집단 어느 그누구도 이것에 관해 문제삼지 않았을것이고 아무도 서로를 비판하지 않았을것입니다.

 

당연한듯 올해 이 방식으로 부정수급한 사람은 그위의 선임선생에게 이러한것을 배웠을 것이고. 그선임은 또 다시 

그 윗선임에게 그리 배웠을 것입니다.

 

올해 재수없이 그만 뽀록 나신 선생님들은 추측컨데 반성은 커녕 대단히 억울해 하고 있을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자기는 이제 순번이 돌아와 자기순번에 맞추어 받은것 뿐인데..라고.그리고 재수 없었다고 생각하겠죠..

 

아이고..이런 선생들아...

 

일개 개인 선생이 저리 착복한것은 개인이 착복한것이라 생각하고 그냥 개인의 잘못으로 돌린다 하여도 저정도의 금액이 세어 나갈 정도라면 분명히 조직적으로 상당기간 암암리에 이루어 졌을 확률이 대단히 높고,

그런 부패와 비리를 분명히 다들 인지하고 있었을 터인데 여지껏 선생이라는 사람들중 그누구도 그에 대해 비판한다거나,문제의식이 외부로 알려지지 않았다는 것은 선생이라는 직업군의 부패가 어디까지 와 있는지를 명확히 보여주는 증거라 보여지는데요..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아이고...이 선생님들을...우찌해야..하노....

 

스승님들아.... 내돈 돌리도...